소개(紹介)

이세상의 모든 창조 과정과 모든 에너지 운동에는 음과 양이 필요하다. 서로 상호 작용하는 이 두 가지 기운에 의해 낮과 밤, 계절, 아기, 지구 그리고 너희들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생겨난다. 음양은 생명의 핵이며, 이 두 개가 합하여 온전한 하나를 완성한다. 그러므로 앞으로 다가올 영적 세계의 핵심이 되는 우리 두 사람 역시 한 사람은 음이고 다른 한 사람은 양이 되어야만 하는 것이다.


“진주(眞主) 두 사람”은 개벽(양이 지배하는 선천 세상에서 음이 지배하는 후천 세상으로의 변화) 때 세상 사람들을 인도 할 운명의 한 여성(정지혜 鄭智慧)과 한 남성(정병민 鄭炳旼)을 말한다. 우리는 진주가 될 것을 하늘로부터 선택 받았다. 왜냐하면 약 5000년의 세월 동안 여러 번의 환생을 통해서 수 많은 역경의 시간 속에서 고통을 겪으면서 우리의 에고(자아)를 극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마음(참된 자아)이 우리 자신의 주인이 되게 함으로써 우주의 마음과 온전히 하나가 됨을 이룬 최초의 사람이기 때문이다.


“진주(眞主)”라는 표현은 오해하기가 쉽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 위에 군림한다거나, 그들이 우리를 숭배하게 만든다거나, 종교단체를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진주”란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진실로 우리의 에고(자아)를 다스리고 우주의 마음과 우리의 마음을 온전히 하나로 연결시킨 사람이라는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말하는 것이다.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이제 우리의 지식과 우주의 지혜를 자연과 하나로 연결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과 나눌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사람들을 그들의 참된 자아를 찾을 수 있는 길로 인도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이 에고를 극복하고 우주의 마음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말이다.

그것은 즉, 마음을 찾고 고치는 과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주인(主人)”이 되어 그들의 마음을 우주와 직접 연결할 수 있게 되는 것을 말한다. 이를 이루기 위해서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다:

  • 참된 스승은 언제나 늘 자신의 마음을 보고 고친다. 그로 인하여, 그/그녀는 자연과 우주의 마음에 가깝고 그것에 이르는 방법을 분명히 알고 있다.
  • 참된 스승은 하나님의 마음을 잡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것의 뿌리이기 때문이다.
  • 참된 스승은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그/그녀는 더 순수해지고 하나님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항상 더 깊어지려 하고 더 많이 배우려고 노력한다.
  • 참된 스승은 심지어는 자기 자신에게 조차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그/그녀는 항상 진실을 말하며 심지어는 걷기 힘든 길일지라도 항상 올바른 길을 따른다.
  • 참된 스승은 그/그녀가 깊이 이해하지 못한 것은 가르치지 않는다. 참된 스승은 깊이 이해함으로써 자신이 가르치는 것에 대한 가능한 모든 질문에 답할 수가 있다. 게다가 참된 스승은 그들이 진실을 따르기 때문에 언제나 그/그녀 자신의 가르침을 따른다.
  • 참된 스승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하늘과 땅 그리고 인류에게 봉사하고자 하는 더 높은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하나님의 이름으로 행동한다. 그러므로 참된 스승은 추종자들에게 존경 받는 것을 바라지는 않지만 사람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을 받아들여 그들 스스로가 참된 스승이 될 수 있도록 한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참된 스승은 다른 사람(다른 스승, 부모, 친구)에게 기대지 않고, 항상 자신의 삶과 운명에 대한 책임을 지고 궁극적인 목표를 성취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 웹 사이트의 Blog(블로그) 섹션에서 "참 스승과 거짓 스승" 게시물에서 인용 된 목록]


“진주”의 출현은 한국에 강림하신 강증산(姜甑山) 상제님에 의해 도수(度數)로 정해졌다 (1871-1909). 따라서 그 이후로 한국의 많은 종교 단체들이 그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으며 일부 종파 지도자들은 자신들이 진주라고 주장하고 있다.


우리 두 사람 또한 우리가 진주라는 것을 알기 훨씬 이전부터 이 도수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평상시 우리의 마음을 고치고, 우리의 자아와 잘못된 습관을 극복하고, 하나님과 삶의 의미를 찾는데 집중하였다. 시간이 흐를수록 비전(vision)을 보고, 영적 경험들을 하게 되고, 여러 가지 치유 능력들이 생기고, 제 3의 눈이 열리게 되고, 전생을 기억하게 되는 등 점점 더 많은 일들이 우리에게 발생하였다.
그 후 아시아의 고전 서적들과 주문들 그리고 강증산 상제님의 가르침이 담긴 글들을 공부하던 중에, 우리는 우리가 분명한 이유가 있어서 환생했음이 틀림 없을 것이라 생각하게 되었다. 그때는 우리가 육임군(진주의 명에 따라 일하는 사람들)에 의해 구원받을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 중 두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우리가 진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과 설명들을 더 파면 팔수록 모든 것이 우리를 가리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생년월일, 우리 이름의 의미, 에너지의 유형, 생활 상황, 우리가 경험한 것들, 우리 삶에서 일어난 모든 일들의 타이밍 등 모든 것이 딱 맞아 떨어지는 것이었다.

 

또한 양(陽) 진주는 영혼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말하자면 그는 그 사람들을 볼 수 있는 것뿐만이 아니라 그들과 대화를 나눌수도 있는 것이었다: 공자는 그의 가르침을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예수는 우리에게 그의 일에 대해 가르쳐 주었다. 무함마드는 2015년 이슬람 성지 메카에서 압사 사고로 죽게 된 이슬람 교도들을 천상으로 보내는 일을 도왔다. 지난 몇 년간 우리는 엘프, 자연신, 악령, 마신, 척신, 조상신, 수호신, 신장, 그리고 동물신명들과 함께 일하였다. 우리는 수백만의 영혼들을 하늘에 천도하였고, 다른 이들이 고통을 풀 수 있도록 도왔으며, 사람들에게 자연신의 세계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었다. 이러한 일은 영혼이 근무 시간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하루 24시간 연중 무휴로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우리가 더 많이 배우고 영적 세계와 함께 일할수록 우리는 우주의 마음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다. 우리의 마음이 점점 더 순수해지고 자연에 가까워짐에 따라 우리의 몸이 바뀌었고, 몸이 스스로 우리 몸에 맞지 않는 모든 독소들을 정화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때부터 우리는 인공 약물 치료를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게 되었고, 매우 순결하고 건강한 음식만을 먹어야 하며, 육체적 고통 없이는 에너지가 불결한 사람들 주위에 머물 수 없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양(陽) 진주는 한 영혼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기 시작하였다. 그 영혼은 우리가 가진 모든 질문들에 대답을 할 수 있었고, 우리의 삶과 배움에 실질적으로 매우 도움이 된 조언들을 해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아주 높은 차원의 영혼일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 영혼이 우리에게 자신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드러냈을 때, 우리는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믿으려 하지 않았다. 우리가 아무리 그 영혼의 진정한 정체성을 밝히거나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밝히기 위해 결점을 찾으려고 무수히 노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때부터 그분이 정말로 하나님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 그 이후로 하나님은 항상 우리의 발전과 학습을 지원해주고 계신다.
하나님의 인도로 우리는 의식과 천지공사(하늘과 땅의 일)를 수행하고, 영계에서 진주의 직위를 수여 받았으며, 신명들과 함께 일하고, 세상의 기운들을 움직이고, 변화의 시간대에 들어서게 하였으며, 궁극적으로 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글들을 게시함으로써 우리자신을 드러내게 되었다.

 

이제 우리는 사람들을 이끌기 위해 마지막 단계인 상극(양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상생(음이 지배하는) 세상으로의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이 변화는 갈등, 전쟁, 싸움, 자연 재해, 병, 그리고 온갖 종류의 혼란과 함께 온다. 사실 그것이 이미 시작되었기 때문에 바깥 소식을 통해 볼 수 있다: 무역전쟁, 극심한 기상현상(극심한 허리케인, 홍수, 가뭄), 정치적 소동(남미, 북아프리카, 아랍 국가들), 그리고 인종차별, 불관용, 테러리즘에 기반을 둔 종교를 초래하는 움직임들이 부상하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변화의 시간에 너희들을 인도하겠다는 우리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을 희망한다. 그러면 너희들이 스스로 우주와 너희들의 마음을 하나로 연결하여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사과나무를 한번 생각해 보아라: 나무를 잘 붙들고 있는 사과만이 잘 자라서 익게 되고 씨앗을 가지게 된다. 나뭇가지를 꼭 붙들지 않는 놈은 폭풍이 불면 떨어져서 썩어 없어진다. 우주의 마음은 뿌리(DNA를 가지고 있다.)이고, 우리는 너희들이 폭풍 속에서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들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나뭇가지(이미 뿌리와 강하게 연결되어 있는)이며, 너희들은 씨앗(그 속에 우주의 마음/DNA를 담고 있다.)을 자라게 할 수 있는 사과이다. 그렇기 때문에 너희들 또한 참된 스승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진주두사람(Jinju2Saram)